[교대 맛집] 대만에서 건너온 밀크티 전문점 ‘공차’

 

 

 

 

교대 앞에서 저녁 먹고 여친님은 공부하고 전 시간을 떼울 곳이 필요했는데,
최근에 워낙 스타벅스에 올인했던 터라 다른 곳을 갈까 하다가 역시나 만만한 게 스타벅스라 지도앱으로 스타벅스를 찾아가는 중에 ‘공차’를 발견했지 뭐에요!!!

image

image

제가 공차 팬은 아닙니다. 실은 가본 적도 없어요. 요즘 유난히 페이스북에 지인들이 ‘공차’, ‘공차’ 거리길래 궁금했어요.

“뭐가 어떻길래 다들 난리야?”

막상 먹어보니 다르더군요. ㅎㅎㅎ 기존의 버블티가 너무 달아서 좀 불편한 감이 있었는데 얘는 당도를 정할 수 있어요. 얼음양도 정할 수 있어요. 며칠 지나서 포스팅 하는 바람에 정확히는 기억이 안 나는데 100%, 50%, 30%, 0% 정도 였던 것 같아요. 저희 커플은 얼음 50%에 당도 30%로 먹은 거 같고요.

암튼 너무 달지 않아 원래 티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살아 있어요. 들어가는 내용물도 정할 수 있는데 처음 가본 거라 그냥 버블로 했어요. 어찌나 쫄깃하고 양도 푸짐한지 나름 다이어트 한답시고 적당히(래봐야 일반 1인분 정도는 거뜬히 먹었지만) 먹고 차 마시러 간 거였는데 배가 불렀어요. ㅎㅎㅎ저녁 먹기는 싫고 할 때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될 듯 해요.(이라고 쓰고 보니 칼로리로 따지면 그게 그것일 지도… ㅡ.ㅡ;;;)

image

image

답글 남기기

